본문 바로가기

포항 이야기

포항 이동 100키친 샤브샤브 이용 솔직후기!

■100 키친 주차

 

포항 이동은 많은 음식점들이 있으나 이동의 식당을 갈 때 늘 걱정했던 부분은 주차공간이었다.  지금 공영주차장이 생기는 했으나 공영주차장의 비용이 너무 비싸고 상가 주변에는 여전히 주차공간이 부족하다. 그러한 이동에 위치한 100 키친 샤브샤브는 건물 뒤편에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에 대한 고민은 해결하고 식당으로 항할수 있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편백찜

수많은 샤브샤브 무한리필 식당과 다른 점은 편백찜이 메인 요리로 가장 먼저 나온다는 것이다. 그러나 솔직히 편백나무에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찜요리라는 것 외에는 특별한 느낌, 특별한 맛을 못 느끼겠다. 일공공 키친은 다양한 음식보다 건강한 음식을 선호하는 식당이라는 문구를 셀프바에서 보았는데 편백찜의 건강한 요리가 내 입맛에는 안 올리나 보다.

 

 

■평범했던 샤브샤브와 맛있는 죽

 

6주년 결혼기념일 아이들 없이 오래간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하는 저녁이었는데 코로나의 영향인지 모르겠으나 손님도 많이 없고(무한리필이라 눈치 안 보고 많이 먹어야 하는데 손님이 너무 없으니 쫑 당황스러웠음),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으나 몇 테이블이 없는 가운데도 분주하였던 다른 식당들에 비해 손님에게 신경을 많이 못 셔주시는 모습들과 평범한 맛에 조금 실망하였으나, 마지막 죽에서 반전 매력을 보았다.

 

샤브와 칼국수를 모두 먹고 난 다음 종업원 분께서 죽을 만들어주셨다. 단호박의 달달함이 밥알 한알한알 알갱이에 잘 녹아들어 있는 달콤한 죽이였다. 죽 맛과 주차의 편안함으로 평범한 샤브의 맛을 위안삼으며 먹었던 저녁이다.